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

2023년 한국인 최다 접속 웹 사이트 순위 / 불법 성인 만화 사이트 히토미가 한국 6위

by 희시 2023. 5. 27.
반응형

한국은 인터넷 보급이 상당히 잘 되어있는 나라다. 개인별 인터넷 보급율과 사용률도 높으며, 한국 내 공공 시설에선 준수한 속도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 가능하다. 이러한 환경적 여건 덕분에 한국은 개인별 인터넷 사용률이 상당히 높다.

인구대비 인터넷 커뮤니티 사용률도 높은 수준이라서 한국에선 대부분의 사람이 인터넷을 사용한다 가정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많은 인구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사이트는 무엇일까 궁금해진다.

아래는 SEMrush라는 곳에서 제공한 통계이다.

2023년 4월 기준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접속한 웹사이트 순위이다.

1위 유튜브
2위 구글
3위 네이버
4위 디시 인사이드

여기 까지만 보자면 납득이 가는 순위이다.
구글이 네이버보다 접속율이 높은 이유는 아이폰 사파리에서 검색을 하면 항상 구글의 결과가 나와서라 추측된다.

또한 디시에서는 수천개의 갤러리가 존재하고 그 안에 여러 유저가 모이고 소통하므로 접속율이 높은게 이해가 간다.

하지만 국내 접속율 5위 사이트가 히토미라는 사실은 충격적이다. 히토미는 다양한 성인 만화가 불법으로 공유되는 사이트다. 히토미에 공유되는 만화들은 대부분 상당한 수위의 음란만화이다.

이러한 사이트가 쿠팡보다 접속률이 높다는 사실은 상당한 충격으로 다가온다.

통계만 놓고 이야기 하자면, 인터넷 이용자의 상당수가 해당 사이트의 성인물을 소비하고 있으며 그게 쿠팡을 통해 생필품을 소비하는 빈도보다 높기 때문이다.

한국인이라면 주변에서 심심찮게 쿠팡에서 생필품을 사람을 볼 것이다. 한국에선 그런 사람보다 히토미에 접속해서 성인물을 접하는 사람이 많다는 이야기다.

이같은 결과는 높은 인터넷 보급율이 낳은 명과 암일지도 모른단.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지만 그로 인해 불법 성인물까지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버렸다.

성인물이 성인물을 소비한다는 사실은 문제가 안되지만, 미성년자가 이런 성인물을 접하기 쉬운 환경이 된다는 점은 상당히 우려스럽다.





반응형

댓글